티스토리 뷰

 

소니 이어폰을 사용하다 보면 가끔 예상치 못한 문제로 인해 수리가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이럴 때 가장 걱정되는 것은 ‘AS(서비스)’ 문제인데요, 오늘은 소니 이어폰 AS에 대해 알아보고 , 필요한 정보들을 모두 정리해 보겠습니다. 소니 제품을 안전하고 간편하게 수리받기 위한 팁을 소개하니, 꼭 참고해 보세요!

 

 

소니 홈페이지

 

소니 이어폰 AS, 기본 정보

소니 이어폰을 구매하셨다면, 우선 보증 기간과 무상 수리 기준을 알아두는 것이 좋습니다. 소니 이어폰은 기본적으로 2년의 보증 기간을 제공하며 , 이 기간 내에 발생한 고장은 무상으로 수리 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보증 기간이 지난 후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소니코리아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수리 후 2개월 이내에 동일 부위에 재고장이 발생하면 무상으로 다시 수리해 줍니다.

 

 

소니 고객센터와 서비스센터

소니 이어폰 AS를 받기 위해서는 소니 고객센터나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면 됩니다. 고객센터의 대표 번호는 1588-0911로, 발신자 요금이 부담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평일에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하며,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전화 상담을 원하신다면, 11:30부터 13:30까지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시간대는 문의량이 많아 상담이 지연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콜센터 상담원 연결 방법

소니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면, ARS 단축번호를 통해 필요한 부서에 직접 연결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센터 위치를 알고 싶다면 단축번호 ‘1번’을 누르시면 되고, 카메라나 캠코더 관련 문의는 ‘2번’, 헤드폰 및 이어폰 음향기기 관련 사항은 ‘3번’, TV 관련 문의는 ‘5번’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소니 AS 센터 방문 안내

소니 AS 센터는 전국에 총 19곳이 있으며 , 모든 센터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됩니다. 토요일과 일요일, 공휴일에는 운영하지 않으니 방문 시 참고해 주세요. 방문 예약은 소니 홈페이지 에서 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 상담도 운영 시간에 맞춰 진행됩니다.

 

 

소니 홈페이지

 

소니스토어 직영점

서울 압구정에는 소니스토어 직영점이 하나 있으며,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됩니다. 단, 설과 추석 명절에는 휴무이니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소니스토어 직영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여기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onyStore 바로가기

 

소니 이어폰의 AS를 받기 위해 필요한 정보는 이렇습니다. 고객센터나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수리 진행이 가능하며, 각종 문의는 단축번호를 활용하면 편리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보증 기간과 무상 수리 기준을 잘 기억해 두시고, 문제가 생길 경우 신속하게 대응하시기 바랍니다. 소니 제품의 AS 서비스는 사용자 친화적으로 운영되고 있으니, 문제 발생 시 걱정하지 마시고 적절한 절차를 따라 문제를 해결해 보세요.

 

 

소니 고객센터 서비스센터 바로 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