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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체국 실비보험을 통해 의료비 및 약제비를 보상받으려면 올바른 청구서류 및 절차를 준비해야 합니다. 아래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보세요. 우체국 실비보험 청구서류와 청구 방법에 대한 중요한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실비보험은 실제 의료비와 약제비를 보상해주는 보험으로, 병원 비용 실손보험을 제공합니다. 청구서류와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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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체국 실비보험 청구서류

공통서류

  • 보험금 청구서
  • 신분증 사본
  • 수익자 예금계좌 번호 (계좌수령 시 필요)

실손의료비 증빙서류

입원, 통원, 처방에 따라 필요한 구비서류가 다릅니다. 재해사고 시에는 재해증명서류도 추가로 필요합니다.

재해사고 증명서류 우선순위

  1. 교통/재해 사고확인원
  2. 산업재해확인서/산업재해 요양신청서
  3. 사고처리 확인서
  4. 공무상병 인증서
  5. 법원 판결문
  6. 재해사고 내용이 기재된 병원 챠트

우체국 실비보험 청구방법

방문 접수

  • 가까운 우체국 방문
  • 업무시간: 09:00 ~ 16:30

우편 접수

  • 구비서류를 등기우편으로 우체국으로 발송

FAX 접수

  • 고객센터에 전화 후 안내받은 FAX 번호로 팩스 발송
  • 동일 상병당 100만원 이하

인터넷 접수

  • 우체국예금보험 홈페이지 > 보험금 청구 메뉴 선택
  • 피보험자, 수익자 동일한 경우 가능
  • 청구금액 300만원 이하

모바일 앱 접수

  • '우체국 보험 앱' 설치 후 [보험금청구] 메뉴에서 접수
  • 본인 수익자이면서 피보험자인 경우에 가능
  • 청구금액 300만원 이하

정리

위 내용을 통해 우체국 실비보험 청구서류 및 방법에 대한 중요한 정보를 확인하셨습니다. 실비보험을 원할하게 청구하려면 올바른 서류와 절차를 준비하여 정확하고 원활한 청구를 진행해 보세요. 마지막으로, 추가 정보를 얻기 위해 아래 링크를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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