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서오세요. 이번엔 SK텔레콤 서비스에 대해서 고객상담이 필요한 경우 사용해보실수가 있는 고객센터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도록 해보려 하는데요. 통신시장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유지해보고 있는 통신사이랍니다.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

크게 서비스는 무선서비스와 유선서비스로 나눠볼수가 있을듯해요. 그러므로 이번엔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도 무선서비스, 그리고 유선서스로 각기 포스팅을 하도록 할게요. 쉽게 휴대전화관련과 그 이외의 서비스로 나눌수 있을겁니다.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

가장우선 무선서비스로 분류되는 휴대폰 서비스에 관련 되어진 고객센터 안내이기도한데요. 휴대폰으로 대표 sk텔레콤 고객센터 번호인 114를 눌러주셔서 연결할수도 있고, 080-011-6000으로 전화를 할수도 있어요.

앞 두번호는 꽁짜전화지만 1599-0011은 유료통화 요금이 발생한다는점 주의 해보시기바랍니다. 그리고 상담시간은 주중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가능하며 365일 365일 쉬지않고 지원이 되고있어요.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

고객센터의 ARS에 관련된 부분들이에요. 소리만 들어서는 조금 답답하시게 느껴지실 분도 있을 거에요. 그렇기 때문에 큰 서비스에 관련된 ARS안내도도 준비했습니다. 위에 희망하는 항목이 없다면 0번을 누르셔서 상담사 연결을 해보면 되겠죠.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

또한 다음은 유선서비스에 관련된 부분입니다. 온라인이나, 집전화 또한 TV등의 서비스에 관련된 문의를 하실때 사용을 해보시면 된답니다. 꽁짜 전화는 080-816-2000번으로 해보시면 되어 지고, 유료 전화의 경우 1600-2000으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영업시간은 동일해보시게 오전9시부터 저녁 6시까지 운영되는데요.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

역시 유선서비스에 대한 부분도 소개가 되어진 페이지가죠. 온라인이나 TV는 상단에 소개한 전화로 문의를 해 주신다면 되겟죠. 이번엔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 안내를 해 드려보았습니다. 오늘 내용을 안내 해 드린 안내 내용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