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닉스 A/S는 미용 전자기기를 전문으로 하는 유닉스 브랜드의 서비스 시스템으로, 고장 난 제품에 대해 전문적인 수리를 제공합니다. 본 포스팅에서는 유닉스 A/S의 신청 방법, 서비스센터 위치, 고객센터 운영시간, 그리고 자주 묻는 질문들을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닉스 A/S 신청 방법

유닉스 A/S를 신청하는 방법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카카오톡을 통해 간편하게 신청하는 것이고, 두 번째는 택배를 이용한 방법입니다. 유닉스 제품의 품질 보증 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이며, 이 기간 내에 고장 발생 시 무상으로 수리가 가능합니다. 만약 유상 수리 후 동일 증상이 발생하면, 수리 후 3개월 이내에는 무상 수리로 간주됩니다.

 

 

택배 발송 시에는 박스에 고객의 이름, 전화번호, 받을 주소, 구입일자, 고장 증상 등을 기입해야 하며, 고장 증상은 자세히 작성할수록 A/S 처리가 원활해집니다. 모델 확인은 제품 라벨에서 가능하니, 수리 전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온라인 A/S 신청하기 링크를 통해 영업시간과 관계없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유닉스 서비스센터

유닉스는 전국에 3개의 A/S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각 센터의 주소와 연락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유닉스 서비스센터 목록

센터 위치

주소

전화번호

서울센터

서울시 용산구 원효로 252 유닉스빌딩 1층

1577-0569

김포센터

경기도 김포시 양촌읍 황금로 89번길 80

031-996-7284

부산센터

부산시 수영구 연수로 374-1 예가빌딩 2층

051-256-3840

 

자세한 서비스센터 정보는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센터의 운영시간은 평일 09:00 ~ 18:00이며, 점심시간은 12:00 ~ 13:00입니다. 서울센터는 토요일 오전 9시부터 12시 30분까지 운영되며,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 및 문의 방법

유닉스의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09:00 ~ 18:00이며, 점심시간은 12:00 ~ 13:00입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77-0569입니다. 전화 연결이 어려운 경우, 카카오톡 상담 서비스를 통해 1:1 상담이 가능합니다.

 

 

유닉스의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헤어드라이기, 에어샷, 고데기가 있습니다. 헤어드라이기를 사용할 때 발생하는 탄내의 원인은 외부 공기가 뜨겁게 가열된 내부 선에 닿아 발생하는데, 이와 관련된 내용을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드라이기의 뜨거운 바람이 나오지 않을 경우에는 A/S를 맡겨야 하며, 수리 신청은 여기에서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유닉스는 다이슨 에어랩과 유사한 에어샷 제품도 제공하는데, 가격이 경제적이면서 다양한 노즐과 배럴을 제공하여 스타일링에 유용합니다. 사용법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닉스 A/S는 고장 난 미용 전자기기를 수리받는 데 있어 매우 유용한 서비스입니다. 구입일로부터 1년 이내의 품질 보증이 있으며, 카카오톡 상담 및 온라인 신청을 통해 간편하게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유닉스 제품에 문제가 발생하신다면, 위에서 안내한 정보를 참고하시어 원활한 A/S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종합물류기업 (주)한진>배송조회

가까운 매장 방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