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화생명 콜센터는 고객이 보험 관련 문의를 손쉽게 해결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신뢰받는 보험사로서 고객의 편의를 우선시하며, 전문적인 상담을 통해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한화생명 콜센터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한화생명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한화생명 콜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한화생명 콜센터에 연락하려면 대표전화인 1588-6363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추가적으로 고객불편상담을 위해 1800-6382, 전화가입보험 관련 문의는 080-365-6363, 다이렉트보험은 1544-6385로 연락하실 수 있습니다. 해외에서 문의할 경우, +82-2-2169-0899로 연락하면 됩니다.

 

 

콜센터 운영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주말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그러나 ARS 서비스는 24시간 제공되어 계약 내용, 해지 환급금 조회, 보험료 납입 사항 등을 언제든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ARS 서비스 코드 안내

콜센터에서 제공하는 ARS 서비스는 다음과 같은 코드로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코드

서비스 내용

1

보험계약대출

2

보험금 및 해약환급금 조회

3

보험료 납입 확인

4

부동산 및 신용대출

5

개인정보 및 보험카드 관련 문의

6

변액보험 관련 조회 및 상담

7

증명서 발행

0

상담사 연결

 

한화생명 콜센터 이용 방법

전화 상담

가장 간단한 방법은 한화생명 콜센터에 직접 전화를 거는 것입니다.대표전화 1588-6363으로 연락하시면 다양한 보험 관련 질문에 신속하게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및 온라인 서비스

한화생명의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다양한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들은 보험금 청구 서류를 확인하고, 상담 예약 신청도 온라인으로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보험상품 관련 정보도 손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링크는 여기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지점 방문 상담

서울, 경기, 대구 등 다양한 지역에 한화생명 고객플라자가 운영되고 있습니다. 주요 지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구분

위치

서울 강남고객센터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127, 5층 (역삼동, 하나금융그룹빌딩)

경기 일산고객센터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로42번길 5, 4층 (장항동, 한화생명 빌딩)

대구 서대구고객센터

대구 서구 달구벌대로 1833 (내당동) 한화생명 빌딩 1층

 

각 지점의 위치는 지점 위치 찾기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한화생명 콜센터는 보험 관련 서비스와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고객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전화 상담, 홈페이지 이용, 지점 방문 등 다양한 방법으로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문 상담사들이 친절하게 도와드릴 것입니다. 앞으로도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한화생명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한화생명 상담예약 신청 바로가기

한화생명 지점 위치 찾기 바로가기

보험금 청구 바로가기

한화생명 이벤트 202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