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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스페이스 AS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매장 찾기 지금 확인하세요

스피킹@ 2025. 4. 29. 19:09

노스페이스는 고품질의 의류와 액세서리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입니다. 하지만 아무리 튼튼한 제품이라도 장기적으로 사용하다 보면 수리가 필요한 경우가 생기는데요. 오늘은 노스페이스 제품의 AS 신청 방법과 수리 절차, 비용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노스페이스 AS 서비스는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무상 수리 혜택도 제공되어 매우 유용합니다.

 

 

공식 홈페이지

 

노스페이스 AS 신청 방법

노스페이스 제품의 AS는 온라인 접수가 불가하며, 가까운 오프라인 매장에 직접 방문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수리 접수 방법에 대한 추가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만약 매장 방문이 어려운 경우에는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어 상담받으실 수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노스페이스는 크게 두 개의 고객센터 연락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A/S 본사 소비자상담실: 1899-2626 (운영시간: 월~금 09:00 ~ 18:00)
  • 온라인몰 전용 고객센터: 1661-3512 (운영시간: 월~금 09:00 ~ 20:00, 토요일 09:00 ~ 13:00,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노스페이스 AS 절차

AS 접수부터 수리 완료까지

  1. AS 접수: 가까운 매장에 방문하여 AS 접수를 하거나, 고객센터에 전화해 접수합니다.
  2. 본사 소비자보호실 판정: 접수된 제품은 본사 소비자보호실에서 수리, 교환, 환불 여부가 판정됩니다.
  3. 추가 심의: 본사에서 판정하기 어려운 경우 제3의 심의 기관에 판정을 의뢰할 수 있습니다.
  4. 수리 완료 후 발송: 판정이 완료되면 수리된 제품이 고객에게 발송되며, 문자 메시지로 수리 완료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노스페이스 제품의 상태와 수리 내용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지만, 평균적으로 7~10일 정도의 수리 기간이 소요됩니다.

 

노스페이스 AS 비용 안내

노스페이스는 기본적으로 무상 AS를 제공합니다. 보통 제품 구매 후 1~2년 내에는 무상으로 수리가 가능하며, 무상 기간이 지났거나 고객의 과실로 손상된 경우에도 유상 AS가 가능하며, 다른 브랜드에 비해 저렴한 비용으로 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주요 수리 항목 및 조건

항목

조건

수리 방법

봉제 불량

무상 수리, 교환, 환불 가능

봉제 수정

원단/부자재 불량

무상 수리, 교환, 환불 가능

부자재 교체

치수 부정확

무상 교환, 환불 가능

동일 가격 및 동일 제품으로 교환

구입 후 10일 이내 디자인 또는 색상 불만

교환 또는 환불 가능

구입 가격 기준으로 교환/환불

 

이 외에도 바람막이 구멍 수선, 지퍼 교체, 로고 교체 등 다양한 항목에 대한 수리가 가능합니다. 또한, 바람막이 수리 시 유사한 재질로 메우거나, 패치 또는 노스페이스 마크를 부착하는 방법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노스페이스 AS 서비스의 장점

노스페이스는 의류, 신발, 가방 등 다양한 제품의 수리를 위한 확실한 AS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로 인해 고객들은 새로운 제품을 구매하는 대신 기존 제품을 수리해 경제적이고 친환경적인 소비를 할 수 있습니다. 타 브랜드 대비 유상 수리 비용이 저렴한 것도 큰 장점입니다.

 

 

고품질의 제품을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도록 돕는 노스페이스의 AS 서비스, 필요한 경우 가까운 매장 방문이나 고객센터 전화로 손쉽게 신청해보세요. 더 자세한 사항은 노스페이스 자주 묻는 질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노스페이스 자주 묻는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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