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틀즈 노래모음 명곡다시듣기

오렌지@# 2019. 9. 4. 11:32

 

안녕하세요,오늘은 1960년대와 1970년대 전세계적으로 엄청난 사랑을 받았던 그룹이죠. 바로 비틀즈의 노래들을 준비를 해보았어요. 오늘 소개를 해드리는 비틀즈 노래모음을 통해서 쉽고 편리하게 노래를 들어볼수가 있으신데요.

 

 

 

준비한 비틀즈 노래모음 듣기에 앞서 잠깐 소개부터 해드려보도록 할게요. 세계 대중음악 역사상 가장 영향력 있는 아티스트로 꼽히는 그룹이기도한데요. 다양한 음악장르의 탄생과 발전에 여향을 주게 되었던 그룹으로 평가가 되어지고있습니다.

 

 

영국 출신의 4인조 그룹으로 끊임없이 새롭고 창의적인 시도를 한것으로 평가가 되어지는데요. 정식으로 활동을 한것은 10여년에 불과한데요. 대중음악의 역사는 비틀즈의 탄생 전후로 나누어진다는 말이 있을정도 입니다.

 

 

 

존레논, 폴매카트니,조리해리슨,링고스타로 구성이 되어져있던 그룹이었는데요. 초창기에는 쿼리맨이라는 이름으로 활동을 시작을 했었죠. 쿼리맨은 1956년도에 존레논이 결성을 하게 되는데요. 이후 공연을 다니다가 폴매카트니를 만나게 됩니다.

 

역사적인 순간이라 할수있는데요. 이때 폴매카트니는 존레논에게 자신의 노래와 연주 실력을 보여주게 되고, 이후 정식으로 폴매카트니가 합류하게 되어집니다. 이후 폴매카트니의 친구였던 조지해리슨을 추천하여 조지해리슨까지 합류하게 되죠.

 

이후 멤버들의 변화가 조금씩 있다가 마지막으로 링고스타가 합류하게 되어지면서 우리가 아는 비틀즈의 모습이 완성이 됭지게 되죠. 오늘은 비틀즈 노래모음을 소개를 해보았는데요.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팝송을 다수 가지고있는 전설의 그룹이죠. 오늘의 추천곡 즐감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